갈라콘서트의 주제곡은 크라이슬러 사랑의 슬픔

하지만 아리마는 이 곡을 들으면 엄마의 생각이 계속 나기 때문에 계속 집중하지 못합니다.

카오리는 예전에 아리마의 집을 왔을때 좋아하는 줄 알고 이 곡으로 한건데 말이죠.


2쿨 오프닝 장면들입니다.

아리마는 엄마에게 심한 말을 한 자신을 엄마가 싫어하지 않을까

계속 피아노를 치지 않았던걸 용서해주실까 걱정합니다

그리고 아리마의 엄마인 사키의 친구인 히로코씨는 자기 자식을 싫어하는 부모는 없다며 용서받고 싶으면 오히려 더 치라고 아리마에게 말해줍니다.

밤 늦은 시간까지 연습을 하다 결국 늦게 돌아가게 된 카오리를 데려다 주는 아리마 밤하늘을 보다 작은별을 부릅니다 그런 아리마를 본 카오리도 같이 부르고요

카오리의 부모님은 베이커리를 하십니다.

그리고 아리마의 팬이기 때문에 아리마에게 먹을걸 잔뜩 주십니다.

하지만 사실은 카오리가 아리마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뭐 모르는 일이죠

카오리의 부모님에게 카오리의 어릴적 사진이나 그외 잡다한 것들을 보고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 아리마 그리고 그런 아리마를 잠시 배웅해주는 카오리 그러다 문득 아리마가 키가 컸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이제 바닥을 보지 않고 얼굴을 들기 때문이구나라는 한마디를 합니다.

보충을 하다 하기 싫다고 말하는 츠바키가 불꽃놀이 하고 싶어라고 하자 그거 채택!하면서 밤 늦은 시간에 풀에 들어가 불꽃놀이를 하는 아이들 그러다 다른 친구가 카오리와 아리마에게 너희는 역시 음대로 갈거야?라고 묻자 카오리는 앞일을 생각하지 않았어라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는 우선은 갈라쇼에서 주역이 되는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카오리는 병을 가지고 있기에 오래 못산다는것을 알고 한 말이겠죠...

와타리와 같이 즐겁게 불꽃놀이를 하는걸 아리마는 그저 바라만 봅니다. 카오리는 와타리를 좋아하니까 저 둘은 잘 어울리니까라며 자신은 그저 친한친구A일뿐이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아리마

그러다 츠바키의 실수로 아리마와 와타리는 물속에 빠지게 되고 아리마는 물속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을때의 느낌과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며 카오리를 떠올립니다.

이건 엔딩장면입니다.

'애니 > 캡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미우소 14화 캡쳐  (0) 2015.02.12
키미우소 13화 캡쳐  (0) 2015.02.10
키미우소 11화 캡쳐  (0) 2015.02.08
키미우소 9,10화 캡쳐  (0) 2015.02.07
키미우소 8화 캡쳐  (0) 2015.02.07
블로그 이미지

뒹굴 혀느

,